• 유심/가입
  • 요금제/부가서비스
  • 포인트BOX
  • 이벤트
  • 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상담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이곳에서 직접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 Top10요금제가입/변경/해지부가서비스요금조회/납부단말기셀프개통홈페이지제휴소액결제기타
Q.
채팅+ 이용이 가능한가요?
A
Q.
착신전환에 가입했습니다. 잠시만 해제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?
A
Q.
멤버십 또는 마일리지 적립가능한가요?
A
Q.
통화내역열람 시 통화한 내용이나 문자 내용도 다 조회 되나요?
A
Q.
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?
A
Q.
발신번호제한으로 수신된 전화번호를 찾고 싶은데요, 통화내역열람을 하게 되면 조회가 되나요?
A
Q.
투넘버플러스 번호로 SMS 본인인증 가능한가요?
A
Q.
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?
A
Q.
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.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Q.
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A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!
신규가입(월~일) : 09:00 ~ 19:00
번호이동(월~토) : 10:00 ~ 19:00
(공휴일 이용 불가)
이용 전 준비사항
(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.)
유심
유심
유심이 없으시면 유심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세요!
본인확인
본인확인
금융결제원, pass+ 계좌, toss, 네이버, 페이코 인증 중 택1
신분증 및 수납방법
신분증 및 수납방법
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장애인등록증, 국가 유공자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