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유심/가입
  • 요금제/부가서비스
  • 포인트BOX
  • 이벤트
  • 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상담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이곳에서 직접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 Top10요금제가입/변경/해지부가서비스요금조회/납부단말기셀프개통홈페이지제휴소액결제기타
Q.
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A
Q.
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.
A
Q.
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?
A
Q.
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?
A
Q.
분실폰 위치찾기 가능한가요?
A
Q.
Wi-Fi 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?
A
Q.
각종 서류 제출 시, 신분증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A
Q.
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요금은 얼마인가요?
A
Q.
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?
A
Q.
kt 포인트 플러스 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하면, kt 멤버심 가입이 가능한가요?
A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!
신규가입(월~일) : 09:00 ~ 19:00
번호이동(월~토) : 10:00 ~ 19:00
(공휴일 이용 불가)
이용 전 준비사항
(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.)
유심
유심
유심이 없으시면 유심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세요!
본인확인
본인확인
금융결제원, pass+ 계좌, toss, 네이버, 페이코 인증 중 택1
신분증 및 수납방법
신분증 및 수납방법
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장애인등록증, 국가 유공자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