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유심/가입
  • 요금제/부가서비스
  • 포인트BOX
  • 이벤트
  • 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상담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이곳에서 직접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 Top10요금제가입/변경/해지부가서비스요금조회/납부단말기셀프개통홈페이지제휴소액결제기타
Q.
타사에서 사용한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?
A
Q.
ARS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하려는데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하나요?
A
Q.
사업자 등록이 가능한가요?
A
Q.
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Q.
자동이체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Q.
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Q.
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?
A
Q.
명의 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 되나요?
A
Q.
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A
Q.
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?
A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!
신규가입(월~일) : 09:00 ~ 19:00
번호이동(월~토) : 10:00 ~ 19:00
(공휴일 이용 불가)
이용 전 준비사항
(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.)
유심
유심
유심이 없으시면 유심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세요!
본인확인
본인확인
금융결제원, pass+ 계좌, toss, 네이버, 페이코 인증 중 택1
신분증 및 수납방법
신분증 및 수납방법
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장애인등록증, 국가 유공자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