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심/가입
유심구매
가입/셀프 개통
가입/상담원 개통
요금제/부가서비스
요금제
부가서비스
포인트BOX
포인트BOX란?
포인트충전
무료충전소
이벤트
이벤트
제휴카드
고객센터
이용 안내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신청서식
1:1 문의
로그인
회원가입
로그인
회원가입
유심/가입
요금제/부가서비스
포인트BOX
이벤트
고객센터
유심구매
가입/셀프 개통
가입/상담원 개통
요금제
부가서비스
포인트BOX란?
포인트충전
무료충전소
이벤트
제휴카드
이용 안내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신청서식
1:1 문의
자주 묻는 질문
상담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이곳에서 직접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
요금제
가입/변경/해지
부가서비스
요금조회/납부
단말기
셀프개통
홈페이지
제휴
소액결제
기타
Q.
데이터 전용요금제가 무엇인가요?
A
Q.
LTE요금제 사용중입니다. 3G요금제로 변경 할 수 있나요?
A
Q.
안심차단/이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?
A
Q.
이월된 데이터는 언제까지 사용가능한가요?
A
Q.
개인사정으로 장기정지를 할 수 있나요?
A
Q.
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A
Q.
위약금은 왜 청구되나요?
A
Q.
월 중 요금제변경하면 요금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?
A
11
12
13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!
신규가입(월~일) : 09:00 ~ 19:00
번호이동(월~토) : 10:00 ~ 19:00
(공휴일 이용 불가)
이용 전 준비사항
(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.)
유심
유심이 없으시면 유심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세요!
본인확인
금융결제원, pass+ 계좌, toss, 네이버, 페이코 인증 중 택1
신분증 및 수납방법
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장애인등록증, 국가 유공자증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