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심/가입
유심구매
가입/셀프 개통
가입/상담원 개통
요금제/부가서비스
요금제
부가서비스
포인트BOX
포인트BOX란?
포인트충전
무료충전소
이벤트
이벤트
제휴카드
고객센터
이용 안내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신청서식
1:1 문의
로그인
회원가입
로그인
회원가입
유심/가입
요금제/부가서비스
포인트BOX
이벤트
고객센터
유심구매
가입/셀프 개통
가입/상담원 개통
요금제
부가서비스
포인트BOX란?
포인트충전
무료충전소
이벤트
제휴카드
이용 안내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신청서식
1:1 문의
자주 묻는 질문
상담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이곳에서 직접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
요금제
가입/변경/해지
부가서비스
요금조회/납부
단말기
셀프개통
홈페이지
제휴
소액결제
기타
Q.
가입을 하면 문자가 어디서 발송되나요?
A
Q.
편의점 이마트 24에서 유심 구입 후 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Q.
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?
A
Q.
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A
Q.
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.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?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?
A
Q.
복지할인 혜택은 몇 회선까지 받을 수 있나요?
A
Q.
기기 변경하면 번호도 변경되나요?
A
Q.
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?
A
Q.
약정 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?
A
Q.
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
1
2
3
4
5
6
7
8
9
10
지금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아닙니다!
신규가입(월~일) : 09:00 ~ 19:00
번호이동(월~토) : 10:00 ~ 19:00
(공휴일 이용 불가)
이용 전 준비사항
(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.)
유심
유심이 없으시면 유심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세요!
본인확인
금융결제원, pass+ 계좌, toss, 네이버, 페이코 인증 중 택1
신분증 및 수납방법
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장애인등록증, 국가 유공자증
확인